KB손해보험 화법 영업교육을 다녀왔습니다. 교육을 진행한 지점은 일산중앙 Tc지점입니다. Tc지점은 이관 고객을 중심으로 계약을 하는 조직으로 대부분 처음 만나는 고객에게 계약을 합니다. 그런 고객들의 기존 계약을 설명하는 방법과 현제 보험상품의 장점을 어떻게 설명하면 되는지 화법으로 강의했습니다.
보험 영업교육 강의
일산중앙 Tc지점은 이번에 2번째로 방문한 조직입니다. 첫번째 강의를 진행할 때는 3대 질환 이해와 판매화법 + 암보험 표적항암제 설명 화법을 진행했습니다. 첫 번째 강의에 반응과 호응이 좋아서 이번에 다시 방문한 케이스입니다. 첫 번째 강의에 대한 후기 및 내용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KB손해보험 판매 화법강의(일산Tc조직)
일산 KB손해보험 Tc조직 화법 강의를 다녀왔습니다. 강의는 약 1시간 30분 진행하였고, 3대 질환 이해와 판매 화법과 암보험 표적항암제 설명 화법 총 2개의 강의안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들어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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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한 강의는 수술비 담보 이해와 수술비 설명 화법 + 계약전 알릴 의무 & 유병자보험의 이해입니다. 2시간 진행했습니다. 보험상품은 "시간이 지나면 점점 보장이 안 좋아진다"라고 생각하고 지금까지는 이 말이 어느 정도 맞았습니다. 하지만 요즘 나오는 보험은 너무 좋아진 담보로 다양하게 출시됩니다. 보험상품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 트렌트를 따라가는 보험영업 교육이 필요합니다. 그 대표적인 2가지가 바로 진단비와 수술비입니다. 그중 가장 중요한 담보다 바로 수술비 담보입니다. 진단비는 최초 1회만 지급하지만, 수술비는 1회당 지급합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고객이 보험을 준비하는 이유입니다. 보험 소비자(고객)가 보험 상품을 준비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보험금을 받기 위해서입니다. 진단비로 받던지, 수술비로 받던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냥 큰 보장을 받으면 됩니다.
그런 큰 보장을 받을 수 있게 설명하는 화법과 Fc들이 현정에서 어려움을 격는 알릴의무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했습니다.
KB손해보험 영엽교육 화법 강의 후기
강의가 끝나면 후기를 받습니다. Fc들에게 영업교육의 목적은 내가 이 강의를 듣고 1건이라도 더 계약하는 데 있습니다. 화법교육은 바로 실전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안 한 지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강의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술비 강의는 어려운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Ga에서도 강의를 합니다. 상품비교도 해드립니다. 그래서 지금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부분도 알려드립니다. 우리 상품의 강점을 알고, 상대 상품의 약점을 알면 고객에게 합리적인 보험 상품을 전략적으로 제안할 수 있습니다. 보험 설명은 기본적으로 약관을 기본으로 해야 합니다.
보험회사의 정식교육에서는 듣기 힘든 보상내용과 실무 중심의 보상과 화법으로 강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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